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새마을협의회‧부녀회, 미래를 향한 새로운 준비

기사입력 2021.01.21 12:0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뉴스알지]=새마을지도자구미시협의회에서는 2021년 정기총회를 통해 최재석 회장을구미시새마을부녀회에서는 신애영 회장을 각각 선출했다.

    [새마을과최재석 새마을지도자구미시협의회장.jpg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2021년 각 단체의 정기총회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어, 2020년 사업실적보고 및 결산보고, 2021년 사업계획 및 예산()심의 승인은 서면으로 이루어졌다.

     

    새마을지도자구미시협의회장 선거는 읍면동 협의회장 및 부회장으로 구성된 68명의 선거인단이 단독후보로 나선 최재석 회장을 비대면(서면)찬반투표로 선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구미시새마을부녀회장 선거 또한, 2명의 후보자를 67명의 선거인단이 1.18() 10시에서 15시사이 각 10분씩 읍면동 권역별로 시간차를 두어 투표하는 방식으로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치러졌다.

     

    최재석 회장은2018년부터 새마을지도자구미시협의회장직을 역임해오고 있으며새마을에 대한 열정을 인정받아 선거인단의 과반수 이상의 동의를 얻어 다시 한번 새마을지도자구미시협의회를 이끌어가게 되었다.

    [새마을과신애영 구미시새마을부녀회장.jpg

    이에최재석 회장은당선소감에서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는 구미시 새마을인들의 단결이 어느때보다 요구됨에 따라 이를 위해 조직 내실화를 다지고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통해 새마을지도자구미시협의회가 구미시 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했다.

     

    신애영 구미시새마을부녀회 신임 회장은"26개 구미시 읍면동 새마을부녀회의 조직 활성화 방안을 마련하고생명살림운동과 신규사업토대마련을 통해 구미시새마을부녀회의 기틀을 튼튼히 하며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에 진정한 새마을 정신을 구현하겠다” 고 당선 포부를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