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대구 남구 앞산하늘다리에서‘마음과 마음을 전해요’

기사입력 2024.03.18 11:0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뉴스알지 임양춘 대표기자]=대구 남구청은 남구 대표 경관인 앞산하늘다리에서 신청자가 직접 만든 영상 또는 사진을 가지고 마음과 마음을 전하는 사랑의 오작교’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도자료(240318(문광)대구 남구 앞산하늘다리에서 '마음과 마음을 전해요')3.jpg

    앞산하늘다리앞산 해넘이 전망대 및 앞산빨래터공원은 2022년 7월 준공 이후 2023년 앞산크리스마스 축제앞산해넘이 축제 등 다양한 행사 개최로 도심 속 시민들의 힐링 공간이자 남구 대표 관광지로 자리매김하였다.

    보도자료(240318(문광)대구 남구 앞산하늘다리에서 '마음과 마음을 전해요')2.jpg

    특히앞산하늘다리 중앙에 설치된 하트모양의 조형물 아래 설치된 6면의 디스플레이에서는 신청자가 직접 찍은 사진이나 영상을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경관과 함께 보여줄 수 있는 이벤트 장소로 관심을 받고 있다가족·친구·연인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사랑의 오작교이벤트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신청가능하다.

    보도자료(240318(문광)대구 남구 앞산하늘다리에서 '마음과 마음을 전해요')1.jpg

    해당 이벤트는 이메일 접수(dmmp@naver.com)를 통해 신청가능하며 양식 및 세부 신청 방법은 남구청 공식 홈페이지(www.nam.daegu.kr)에서 확인할 수 있다이벤트는 앞산해넘이전망대 운영시간인 오전9시에서 오후10시까지 상시 운영하며 신청은 이벤트 개최일 3일 전까지 가능하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앞산해넘이전망대에 이어 또 하나의 야간경관 명소로 자리매김 중인 앞산하늘다리에서 뛰어난 경관과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한다면 보다 더 특별한 경험으로 간직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